테헤란로 런치클럽 (육하원칙으로 보는 중국의 업계 동향)

2017년 작년 한 해 탄생한 중국의 10조 가치 기업이 34개라고 합니다.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중국 시장, 요즘 국내 스타트업들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중국에 진출하려면 어떤 툴과 채널을 사용해야 할까요?

샹하이 베이스 테크 미디어인 테크노드 유채원 기자가 취재하며 만난 중국의 업계 강자들, 중국 컨퍼런스에서 보고 들은 바를 육하원칙에 따라 공유합니다. 왜 중국이어야 하고, 중국의 누구와 일해야 하는지, 어떻게 중국에서, 언제부터 무엇을, 중국의 어디에서 준비해야 하는지 유 기자의 생생한 목소리로 만나보세요.

# 일시 : 2월 20일(화) 11:30~13:00
# 장소 : 스타트업얼라이언스 &space (선릉역 10번출구 현대타워 7층)
# 연사 : 테크노드 유채원 기자
# 참가신청 : https://goo.gl/forms/sIUkCRE6iLq2wrG83
# 주차 지원은 어렵습니다.

February 13th, 2018|

테헤란로 스터디클럽 #1_조직문화 이야기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테헤란로 스터디클럽은 조금 더 ‘실무적인 경험’에 초점을 맞추고 주제에 맞는 케이스, 연사만의 문제해결 방법과 과정, 그리고 그를 통해 얻게된 노하우 등을 공유하는 시간입니다.

이번 테헤란로 스터디클럽은 카카오 브런치와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 브런치에서 핫한 작가를 연사로 모셨습니다.

그 첫 번째 주제는 조직문화입니다. 조직의 성장에 따라서 고민거리가 다르고 어쩌면 성장에 꼭 필요한 고민인 조직문화!
브런치에서 ‘조직문화 이야기’라는 매거진을 발행하며 조직의 고민과 조직문화에 대한 글을 꾸준히 공유해주시는 장영학 브런치 작가님과 함께 합니다.

우리 조직은 어떤 고민이 우선일까? 자율과 자유, 책임감과 조화, 조직과 개인. 조직문화에 대한 여러가지 이슈들을 함께 이야기해보아요.

# 연사소개 – 장영학 저자
– 조직문화, 마케팅, 빅데이터, 중국에 관심이 많습니다. / 스타트업을 물끄러미 바라보며 대기업에 다닙니다. (by 브런치)
– 장영학 저자의 브런치 보러 가기 https://brunch.co.kr/@younghakjang
– 장영학 저자의 조직문화 매거진 보러가기 https://brunch.co.kr/magazine/org-culture

#행사 일정
– 19:00 – 20:00 조직문화 이야기
– 20:00 – 20:30 Q&A

#참가신청 https://goo.gl/forms/HCwXAZ1JqbjKCDsZ2

 

February 11th, 2018|